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

고객문의

RE: 070TFL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3-31 16:24 조회905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디프로매트 금고 입니다.

고객님 질문 사항의 답변 입니다.

1. 070TFL에 사용된 TFL락 사용설명서를 보니, 리셋버튼을 눌러 락을 초기화시키는 경우와 건전지가 완전히 소진된 경우에도 비밀번호와 지문은 지워지지 않는다고 되어있던데요. 그 말은 리셋버튼을 누른 경우, 건전지가 완전히 소진된 경우, 건전지가 금고에 들어있지 않은 경우 등과 상관없이 금고에 건전지가 제대로 들어있는 상태에서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금고를 열 수 있다는 말이죠?

- 맞습니다. 터치 지문 인식 락의 경우 올바른 비밀번호 터치 혹은 지문 스캔으로 문을 열 수 있습니다.비밀번호를 변경후 , 입력된 비밀번호는 리셋버튼을 누르거나 건전지를 교체하셔도 비밀번호가 사라지거나 초기화 되지 않습니다. 지문역시 등록된 지문은 고객님 께서 삭제를 하지 않는 한, 리셋버튼과 건전지 교체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070TFL에 사용된 TFL락의 경보기능을 켜놓은 경우, 금고 손잡이를 건든 정도로는 경보음이 울리지 않죠? 언젠가 홈쇼핑에 나온 다른 회사 금고는 금고가 잠긴 상태에서 금고 손잡이를 돌리기만 해도 경보음이 울리던데 그럼 너무 불편할 것 같아서요

- TFL 지문인식 락 의 경보기능은 경보기능 설정 후 1분 후 작동 합니다. 금고를 45도 이상 기울이거나도어 락 주변의 충격을 감지하여 울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돌리는 정도의 충격에는 울리지 않습니다.

디프로매트금고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주시면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국내영업팀 051-831-4400

서울영업소 02-773-440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