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

고객문의

RE: f530en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2-20 11:00 조회332회

본문

안녕하세요?디프로매트금고입니다.

우선 디프로매트금고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단 지금 현재 상태는 틀린번호를 5회 이상 입력되어 마비가 된 상태입니다.

모델명으로 봤을때 자동으로 마비가 풀리는 모델은 아닌 것 같습니다.

비밀번호를 정확히 알고 계신다면

"C - 비밀번호 - #" 을 반복적으로 2회 이상 누르면 마비가 풀리게 되면서

문이 열리게 됩니다.

다만, 정확한 비밀번호를  모르실 경우 국내영업부 051-831-4406 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홈페이지 분실신고에 A/S  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지역에 따라 소정의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감사합니다. 

 

-- 본문 내용 ----------------------------------
 

f530en 모델입니다.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서, 몇 번 시도하였습니다.

그래서 락킹이 걸렸는지 이후에는 번호 버튼이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이후 10 분 이상이 걸렸는데요 번호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기존에는 번호를 누르면 부저 음과 불빛이 반짝였는데, 이후에는 버튼 부저음 없이 불빛만 인식되고 있습니다.) 

계속 기다려야 하는것인지, 에러인지 아니면 밧데리가 없어서 그러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