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

고객문의

RE: 530EN금고잠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6-04 08:19 조회470회

본문

안녕하세요?디프로매트금고입니다.

우선 저희 디프로매트금고를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증상은,

일단, 비밀번호 5번 이상 오류로 전자락상태가 마비가 된 것 같습니다.

맞는비밀번호로 c-비밀번호-# 을 연속해서 2~4번 정도 누르시고, 그래도

마비증상이 풀리지 않을시 비밀번호가 잘못 되었거나, 버튼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영업부 051-831-4406으로 전화 주시면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본문 내용 ----------------------------------
 

 버튼음이나질않고정상적인비밀번호를누르고건전지교체도해보고마비증상시해제방법도해보았으나문이열리지않습니다

C버튼#버튼은소리도안나고불도안들어오고숫자를누를때만초록색불이들어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