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

고객문의

정확하지 않은 as상담에 항의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지영 작성일19-06-28 15:34 조회95회

본문

싱가폴에서 금고 사용중입니다.

갑자기 금고가 열리지 않았고  알카라인 배터리로 교체하였는데도 여전히 열리지 않아 문의했더니

손잡이의 각도 등을 물어보고는

패널문제라며 싱가폴 현지 직원 번호를 받았습니다.


특별히 잘못한거 없고 사용하다 갑자기 왜 패널이 나갸나는 질문에 사용빈도에 따라 그럴수 있다며

이 방법뿐인듯한 상담을 해주시더군요


현지 직원안내에 따라 2-3일을 기다려 패널교체를 위한 직원이 출장을 왔고

알고보니 패널문제가 아니라 열쇠로 한번 잠궈져 있어 그런거였다고 하네요

이러한 경우도 있다는 설명을 한번이라도 상담원이 해주었더라면 금방 해결될 문제를

결국 아무 문제 없던 금고에 출장비 90불이나 들어갔습니다.


특히나 한국도 아니고 외국에 있는 상태에서, 정확한 상담을 위해선 여러가지 경우의 수에 대한 설명을 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열쇠 돌려보라는 말 한마디 듣고 90불을 내다니 화가 안날수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