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1:1 온라인 문의

고객문의

Re: 구형모델인 530E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디프로매트금고 작성일20-01-29 09:09 조회147회

본문

안녕하십니까


디프로매트금고입니다.


사용중인 금고가 건전지를 교체한 이후로 작동이 잘되지 않는다면,


건전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건전지가 알카라인 건전지가 맞는지 확인 바랍니다.


건전지가 알카라인이 맞으시다면 비밀번호를 5회이상 틀리게 되어 '마비'가 된 것 같습니다.


마비 증상을 해제하는 방법은 비밀번호가 정확히 맞다면


비밀번호를 2회 이상 연속으로 누르면 풀리게 됩니다.


c 비밀번호 #, c 비밀번호 # (2회반복)


이 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을경우 아래 번호로 연락바랍니다.


051-831-4406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