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증기간 중에 발생한 제품 결함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수리해 드립니다.
  - 보증기간: 2년(구입년도 포함)
2.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이라도 유상입니다.
  - 사용자 과실(열쇠나 비밀번호의 망실 등)
  - 부주의나 무리한 사용으로 인한 고장
  - 외부의 침입이나 타격으로 인한 고장

* AS 접수 전 확인사항

1. 전원이 안들어 옵니다.
 * 건전지를 “꼭” 빼서 다시 끼워 주세요
 * 건전지를 1년 이상 교환하지 않으셨으면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 터치전자락은 밑면에 비상전원부에 전원을 연결하여 문을 열고 교체하셔야 합니다.

2. 문이 안열려요.
 * 번호를 5회 이상 틀리셨나요? (마비상태)
  - 확인방법 : C + #, # (‘삐’ 소리가 남)
  - 해제방법 : C + 비밀번호 + #, C + 비밀번호 + #을 2회 반복
              ※ 터치전자락 혹은 EDL88(R3)는 5분간 마비 후 자동해제
 * 문 여는 순서대로 따라 하셨나요? (설명서 참고)
  - 전자식 : C + 비밀번호 + # (멜로디 소리가 나는 동안만 문이 열림)
  - 다이얼 : 각각의 번호를 좌/우 방향으로 돌려 맞춥니다.
 * 정상적으로 멜로디소리가 나는데 문이 열리지 않아요?
  - 전원이 약해서 그럴수 있으니 건전지를 교체 해 주세요. (알카라인 건전지)
 * 금고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비밀번호를 모르신다고요?
  - A/S 신청을 하세요.
 * 문이 안 잠겨요?
  - 금고 안의 내용물이 돌출되거나 문틈에 끼였는지 확인 하세요.

위와 같이 하였으나 반응이 없으면 A/S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일련번호 확인)
A/S 신청은 전화(080-070-4400 국내영업팀), 혹은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모델
일련번호
금고 정면 우측 상단 또는 우측 옆면에 붙어있는 은색스티커의 일련번호 확인
예) Model : F530EN
     Serial : 06000330 (06년도 출시 모델)
고객명
전화번호
우편번호 -
주소
E-mail
내용